새소식

IT.게임/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무료쿠폰

  • -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무료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사용가능한 무료쿠폰 정보입니다. 

*쿠폰은 Android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리니지 2레볼루션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 말씀드릴 무료쿠폰은 그 중에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 입니다.


매주 공개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알고싶다' 영상이 조회수 '1만'을 달성하면 성장에 유용한 레볼루션 쿠폰이 공개됩니다.


아직 무료쿠폰을 사용하지 못하신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무료쿠폰을 사용해주세요~



** 무료 쿠폰 사용법 **


1. 메뉴 


2. 옵션


3. 정보


4.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


5. 쿠폰번호 입력

※ 이벤트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쿠폰은 2017년 1월 24일 23시 59분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3일간 보관됩니다.(기간 만료 시 복구 불가)

※ 쿠폰은 안드로이드만 입력 가능합니다.



현재 까지 공개된 무료쿠폰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1차


쿠폰번호 : bestlin2

보상 : 정령탄 1천개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2


쿠폰번호 : revol222

보상 : 정령탄 1천개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3


쿠폰번호 : nm3xavi

보상 : 1만 아덴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4


쿠폰번호 : realmmo

보상 : 1만아덴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5


쿠폰번호 : humanelf

보상 : 1만아덴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6


쿠폰번호 : xavitv6

보상 : A~S방어구 상자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7


쿠폰번호 : 777revol

보상 : 1만아덴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8


쿠폰번호 : 2017year

보상 : 1만아덴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번호 9


쿠폰번호 : nmwinter

보상 : A~S급 방어구 상자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간이 만료된 쿠폰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추후에도 무료쿠폰이 공개 될 때마다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다운로드]


  




그럼~.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