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생활/맛집

[당산역 회식] 원이부엌

  • -
반응형

 

[당산역 회식] 원이부엌

 

 

 

지난번에 점심식사 추천에 이어 회식 장소로 원이부엌을 다녀왔습니다.

 

지난글 - 2017/05/19 - [점심] - [당산역 점심] 원이부엌 - 점심정식

 

역시 기대한 만큼 맛있는 술안주를 먹고 왔습니다. 

 

* 원이부엌 저녁 술안주 메뉴* 

 

조개술탕 2.2 (추가로 봉골레 파스타 0.3)

매운등갈비찜 2.0 / 버터관자구이 1.8 / 스테이크샐러드 1.8

삼겹살양념구이 1.3 / 명란스테이크 1.6 / 코코넛새우볶음 1.8

 

치즈고로케 1.2 / 게살크림고로케 1.1 / 마늘닭똥집볶음 0.8

타코와사비 0.9 / 간장피꼬막장 0.8 / 계란찜(2인이상) 0.2 

임연수구이 0.8 / 고등어구이 0.8 / 삼치구이 0.8

 

 

저녁정식 0.7 공기밥 0.1

 

 

 

 

 

 

 

버터관자구이

 

 

 

코코넛 새우볶음

 

 

 

 

클라우드 생맥주 와 한라산소주

 

 

 

매운등갈비찜

 

 

공기밥을 추가해서 밥을 비벼먹었더니 !!! 너무 맛있네요.

 

 

 

조개술탕과 파스타

 

 

[조개술탕 주문시에 추가 주문 할 수 있는 봉골레 파스타]

 

 

서비스로 해쉬포테이토

 

 

 

단점이 있다면 음식 하나하나의 양이 좀 작다는것? ㅎㅎ 

 

그리고 단체테이블이 없어서 5명 이상은 회식하기 힘든 장소이지만 조용하게 혼술이나 두세분이 한잔하기에 딱~ 좋은것 같습니다.

 

당산역/영등포구청역 주변에서 술한잔 하실 분들은 '원이부엌' 에 가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원이부엌과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ㅎ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