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IT.게임/게임

닌텐도 스위치 팩 케이스

  • -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팩 케이스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할때마다 각각의 게임케이스를 열었다 닫았다 하는것이 번거로워서 게임팩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국내에서 파는 제품들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해외제품을 찾다보니 원하던 스타일의 스위치 팩 케이스가 있네요^^.

아마존에서 'Game Card Case for Nintendo Switch' 로 검색하시면 찾을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로고가 사용된 닌텐도스위치용 팩 케이스입니다.

닌텐도 공식 라이센스 제품이라는 로고도 보이네요.


케이스는 기존 게임팩케이스의 절반정도 사이즈입니다.


게임팩은 총 12개를 수납할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팩케이스는 배송비 포함해서 12000원 정도로 구매하였습니다.

팩 케이스를 다 채울수 있게 좋은 타이틀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