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IT.게임/스마트폰

iOS5 의 유용한 기능들

  • -
반응형



ios5 의 유용한 기능들



10월 13일 새벽(한국시간)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ios5가 업데이트 됩니다.

미리 ios5의 beta버전이나 GM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통해서 향상된 성능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을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ios5 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은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PC Free  기능 입니다.

ios5 부터는 더이상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ios업데이트 및 동기화, 백업, 복원이 가능하게됩니다.







알림센터 기능입니다.


이메일, 문자, 일정, 날씨, 주식등의 알림을  알림센터에서 확인 및 설정할수 있습니다.
기존의 안드로이드폰에서 화면위에서 아래로 스크롤 했을때 나오던 창과 비슷한 기능입니다.





미리알림

일정과 장소를 미리 설정해놓으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예를들어 마트가서 우유꼭 살것 이라고 설정해두었다면  마트에 갔을때  해달 알림이 작동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유용할것 같은 기능이네요.
 



 



카메라

카메라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잠금창에서 바로 카메라 사용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그 외에 ios5에 추가되는 유용한 기능들 

1. 통화 목록 개별삭제가 된다.
 
2. mp3도 개별삭제가 된다.
 
3. 사진어플에서 폴더를 만들어 관리할 수 있다.
 
4. 설정에서 app별로 차지하는 용량을 알 수 있으며 바로 삭제도 가능하다.
 

ios5 소개 동영상 보기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