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IT.게임/스마트폰

[서비스소개] wishare(위쉐어) - 받고 싶은 생일선물 받기

  • -
반응형


[서비스소개] wishare(위쉐어) - 받고 싶은 생일선물 받기


새로운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기존에 App으로도 출시되어 있던 wishare(위쉐어)라는 서비스 인데 모바일웹 서비스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wishare(위쉐어)가 wish + share 라고 하는데 '원하는걸 공유한다' 라는 뜻 같네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1. 내가 선물을 등록하고 공유.


2. 친구들이 그 선물에 포인트를 채워주고.


3. 목표 포인트가 달성되면 선물이 배송된다. 


입니다.





그런데 '받고 싶은 생일선물 받기' 아이디어가 좋긴한데 친구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원하는걸 얻을 수 없겠네요. ㅎㅎ


친구들과 함께 가입하셔서 원하는 선물을 주고 받으실 때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wishare(위쉐어)로 선물을 한번 받아보고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협찬이 아닌 자발적 작성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