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캠핑 no.6] 용인 - 숲속향기 잔디 캠핑장(2017.09.08~10)

  • -
반응형


[캠핑 no.6] 용인 - 숲속향기잔디캠핑장(2017.09.08~10)




아이들의 천국 숲속향기잔디캠핑장 입니다.


캠핑장의 규모는 크리 크지 않습니다만 잔디가 있어서 너무 이쁜 캠핑장입니다.


캠핑장엔 데크가 2군데 있는데 그중에 한군데에 텐트를 쳤습니다. 



듀랑고R2가 올라가기엔 사이즈가 데크사이즈가 좀 작아서 애매하긴 했지만 그럭저럭 쳤네요.




푸른 잔디가 캠핑장 전체에 깔려있고 잔디밭 위에는 미끄럼틀, 자동차 등등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곳에 모래놀이터와 그네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습니다.


캠장님이 아이들 안전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네요. ^^


잔디 덕분에 사진을 대충찍어도 이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ㅎㅎ




* 장점


- 잔디 덕분에 아이들이 놀기 너무 좋은곳입니다. 

- 친절한 캠장님과 소소하지만 편리한 것들이 많습니다. 



* 단점


- 캠핑장의 단점은 아니긴한데. 이상하게 비매너 분들을 많이 본것 같네요.

- 과격하게 공놀이 하시는 분들께 주의좀 주셨으면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lifenongjang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로235번길 56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