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듀랑고R2 건조방법

  • -
반응형


듀랑고R2 건조방법



지난주 우중 캠핑으로 인하여 텐트를 건조시켜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듀랑고와 같은 면텐트들은 젖은 상태로 두면 곰팡이에 더 취약할 것 같은데요.


이번주 내내 장마가 예상되는 상황이라 볕 좋은 야외에서 바짝 말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거실에 펼쳐두고 선풍기, 서큘레이터, 에어콘 가습기능을 총동원해서 말렸는데도 원하는 만큼 마르지 않네요.


그만 포기하고 접을려는 찰나에


이게 되려나? 하고 시도했던 방법이 효과적이어서 글 적어 봅니다. ㅎㅎ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텐트를 접는다. 말기 직전 단계까지


2. 에어 서큘레이터를 한쪽에서 틀어준다. 바람쎄기는 강.


3. 2번을 반복한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서큘레이터 바람에 의해서 텐트가 부풀어 오르는게 보입니다.


반대쪽에 손을 대어보면 바람이 잘~ 통하네요 ㅎㅎ


덕분에 건조 잘~ 시켰습니다.



* 듀랑고 텐트 대상이어서 다른텐트도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