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캠핑 no.2] 용인 - 나인힐스 오토캠핑장 (2017.06.10)

  • -
반응형


[캠핑 no.2] 용인 - 나인힐스 오토캠핑장 (2017.06.10)



우리족의 두번째 캠핑.


용인 구봉산 나인힐스 오토캠핑장 입니다.


'구봉산 오토캠핑장' 또는 '나인힐스 캠핑장' 이라고도 불리네요.


집도 용인(수지구)이라 가까운줄 알았더니.. 집에서 캠핑장까지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용인이 크긴 큰가봅니다 ;;



저희는 텐트4대를 칠 수 있는 G사이트 1번에 자리잡았습니다.


타프가 없는관계로 듀랑고R2의 프런트월을 타프처럼 세워서 그늘을 만들었네요.


벌써 수영장에서 한번 놀고 젖은옷을 말리는 중..


캠핑장에서 해먹스텐드 대여가 가능해서 하나 빌려서 해먹도 설치해봅니다.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노을 풍경이 이쁘네요.


* 장점

-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수영장이 있습니다. 

- 관리동 편의점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하고 있어서 편리하네요.

-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기가막힙니다. 경치가 좋네요.


* 단점

- 파리가 너무 많아요. 

- 각 사이트가 붙어있어서 그런지 단체사이트에서 시끌시끌하게 노는게 적응이 안되네요. 다른캠핑장들도 똑같은거죠? ^^;

- 캠핑장 바로옆에 구봉산 M.T하우스라고 있던데, 단체 숙박객이 있으면 밤에 꽤 시끄럽네요. 음악소리인지 노래방 소리인지.




홈페이지 : https://ninehills.modoo.at/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83-62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