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캠핑 no.3] 가평 - 다둥이네 캠핑장 (2017.06.24)

  • -
반응형


[캠핑 no.3] 가평 - 다둥이네 캠핑장 (2017.06.24)



세번째 캠핑장.


가평 다둥이네 캠핑장 입니다.


이렇게 많은 밤나무,밤꽃은 처음보는거라 깜짝 놀랐네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때가 밤꽃이 만개해 있을 시기라서 밤꽃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생각보다 강력하네요.



한쪽으로 밤 껍질을 치워두셨는데. 어마어마하죠? ㅎㅎ

가을에는 떨어지는 밤을 주워서 먹을 수 있다고합니다.


주말 비 예보 때문에 갈까말까 끝까지 고민하다가 갔는데요.


많은분들이 예약을 취소했나 봅니다.


다둥이네 캠핑장은 밤나무아래 사이트, 파쇄석 사이트 두군데로 구분됩니다.


원래는 밤나무사이트를 예약했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고 비도오고 하길래 파쇄석 사이트로 변경했습니다. 



비가와서 프런트월도 설치했습니다.

아늑하네요.




캠핑장 전체에 5~6팀 정도 밖에 없어서 조용~ 하게 보내고 왔네요.


핑장을 선택할때 아이들 놀거리가 있는걸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다둥이네 캠핑장은 트램폴린(방방이), 모래놀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둥이네 캠핑장을 선택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캠핑장옆에 흐르는 시냇물(화악천)이었는데요.


시냇물에서 고기잡겠다고 아이들이 출발전부터 신나있습니다.



긴~ 가뭄으로 시냇물이 많이없어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물고기 구경은 하고가네요 ㅎㅎ.


* 장점

- 밤나무가 엄청 큽니다. 밤나무 사이트(밤꽃이 만개하는 시기는 취향에 따라)가 매력이 있네요.

- 여름엔 시냇물이 옆에 있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 단점

- 밤꽃이 피는시기가 짧긴하지만 취향에 따라 단점이 될 수도 있을것 같네요.


추가로 캠핑장의 단점이라기 보다 가평이라는 지역의 최고 단점인데요.


경기도 권 이긴하나 워낙 관광지로 유명한 동네 이다보니 집에 돌아오는길이 너무 막히네요.



* 다둥이네 캠지기 추천명소, 맛집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betman1120

주소 :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 623-8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