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캠핑 no.4] 논산 - 나그네캠핑장 & 나무애펜션 (2017.07.01)

  • -
반응형


[캠핑 no.4] 논산 - 나그네캠핑장 & 나무애펜션 (2017.07.01)


네번째 캠핑장.


나그네캠핑장 & 나무애펜션 입니다.


이번엔 동생 내외와 어머님을 모시고 여행을 갔습니다.


위치는 대전근교. 펜션앞에 텐트를 칠수 있는 곳. 을 찾다보니 나그네캠핑장 & 나무애펜션 을 찾게 되었습니다.


독채 펜션이 총 5개가 있고 펜션 앞마당?엔 텐트를 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별도의 캠핑장도 있습니다.)


하필 타프를 처음 개시하는날 비가 와서 고생좀 했습니다.


첫째는 신났는지 장기자랑을 하네요 ^^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2군데 있어서 하계에 이용하기 좋습니다.





텐트 다쳤으면 고기구워 먹어야죠. ㅎㅎ.




비가와서 캠핑장과 풍경사진을 찍은게 거의 없네요. ^^;



* 장점

- 펜션이 있어서 캠핑 안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가기 좋습니다.

- 여름엔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2군데 있어서 좋네요.

- 주인분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 단점

- 날씨탓인지 모기와 벌레가 너무 많았습니다. 바퀴벌레가 돌아다니다니.. 좀 그랬네요.

펜션이 있어서 그런거라 믿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nagenecamping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연산면 어은리 22번지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