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여행/캠핑

[캠핑 no.5] 봉평 -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2017.07.27~30)

  • -
반응형


[캠핑 no.5] 봉평 -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2017.07.27~30)



다섯번째 캠핑장.

강원도 봉평에 있는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 입니다.


지인추천으로 알게된 캠핑장인데. 시설이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캠핑장이더군요. 

이번엔 제법길게 휴가까지 써가며  3박 4일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듣던데로 역시 시설은 최고!! 입니다.



화장실, 싱크대, 샤워실, 테라스 등 뭐하나 빠지는게 없이 시설이 좋습니다.

곳곳에 캠장님이 정성이 느껴지는 곳 입니다.



모래놀이터 앞의 좋은 자리에 자리 잡았습니다.  

듀랑고 R2가 캠핑장 풍경과 잘~ 어울리네요 ㅎㅎ.


삼남매와 뭉치네 캠핑장은 수영장, 모래놀이터, 곳곳에 책을 읽을 수 있는 미니 도서관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습니다.



그리곤 야간엔 잔디광장에서 영화 상영도 합니다. 

영화가 시작하면 아이들이 이렇게 하나둘 모여서 영화를 보네요 ㅎㅎ



캠핑장에 이런 테라스가 있다니 멋지네요.



* 장점

- 꼭! 가봐야할 캠핑장. 자주 갈것 같네요.


* 단점

평창이 가까운 거리는아니죠? ^^; 

- 인기 있는 곳이다 보니 예약이 힘들어요.


홈페이지 : http://www.sncamping.com/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상포항길 91-10 ( 원길리 909-1 )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